FAQ

자주하는 질문

  • 배송문의

    배송문의는 언제 답변이 되나요?

    배송 문의의 경우 주문 후 다음날(평일기준)  배송팀에서 재고 확인 이후 안내가 가능합니다.


  • 배송문의

    상품을 수령 전인데 배송 완료로 확인됩니다.

    상품 출고 후 3일이 지나면 사이트에서는 자동 배송완료로 표시되며 

    자세한 배송 현황은 운송장번호를 조회해주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.
    장기간 상품 이동이 확인되지 않거나 수령을 못하셨을 경우,

    바온 측으로 연락주시거나 우체국 고객센터(1588-1300)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.


    ☞ 배송조회 https://service.epost.go.kr/iservice/usr/trace/usrtrc001k01.jsp

  • 배송문의

    부분 배송을 받을 수 있나요?

    기본 상품 준비 기간 [ 결제 완료 후 평일 2-7일 ] 이내 입고 지연으로 발송 지연 시

    여러 상품을 한 번에 주문해 주셨을 경우 주문번호 한 건당 1회에 한 해 결제 완료일 기준 3~4일차에 

    준비된 상품부터 먼저 발송해 드리는 [ 선출고 서비스 ]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선출고 서비스를 원치 않을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
    [유의사항]

    -. 주말 및 휴일 제외

    -. 주문 당일은 선출고 서비스가 어렵습니다.

    -. 주문 후 다음날 부분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 센터를 통해 재고 여부 확인 후 14시 이전 부분 배송비 입금 시 가능합니다.

    -. 지연 안내 일이 기재되어 있던 제품의 경우 안내일에 맞춰 출고됩니다.


  • 배송문의

    따로 주문했는데 묶음 배송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각각 다른 주문건으로 주문해주신 후 묶음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문의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!

    결제하신 배송비는 요청하신 계좌로 환불 처리 진행해드립니다.
    그러나 하나의 주문건이라도 먼저 출고됐을 경우 묶음 배송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:(

  • 배송문의

    배송조회는 어디에서 하나요?

    상품 출고 이후 알림톡으로 운송장번호를 전송해드리고 있으며,
    우체국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조회를 하시거나, 아래의 주소로 접속하여 조회하시면 됩니다 :)


    https://service.epost.go.kr/iservice/usr/trace/usrtrc001k01.jsp


  • 배송문의

    배송 준비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배송 상품에 따라 기간은 다르며, 기본 상품 준비 기간은 결제 완료 후 평일 2-7일 소요됩니다.

    배송이 지연될 경우 결제 완료일 기준 평일 3일~4일 차에 카카오 알림 톡으로 안내해 드리며,

    상황에 따라 추가 지연 시 유선 안내도 드립니다.


    자사 제품의 경우 주문량 폭주로 리오더 시 제품 생산 사정에 의해 기본 상품 준비 기간에서 평일 2일~최대 15일 추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    상품 준비 기간 지연 시 여러 상품을 한 번에 주문해 주셨을 경우 주문번호 한 건당 1회에 한 해 준비된 상품부터 먼저 발송해 드리는 [ 선출고 서비스 ]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[유의사항]

    -. 주말 및 휴일 제외

    -. 택배사 사정 및 지역 상황에 따라 시일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    -. 연휴 기간의 경우 주문량 및 택배사 배송 물량이 많아 발송 및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  -. 여름휴가 시즌에는 거래처마다 휴가 기간이 상이하여, 주문 시 기본 소요 일보다 입고 일정이 늦어져 발송도 함께 늦어질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