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자주하는 질문

  • 입금문의

   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돼요.

    무통장입금 안내


    -바온은 무통장 입금 시 자동확인 시스템으로 주문 정보와 결제 정보가 상이할 경우 자동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:(


    *무통장 입금 자동확인이 안되는경우


     - 메모란에 다른 이름을 적어주시는 경우

     - 실제 결제하실 금액과 입금해주신 가격이 다를 경우

     - 동일 가격 주문을 두개 이상 해주셨을 경우 (중복 주문)

     - 주문 시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

     - 분할 입금을 하셨을경우

     - 주문이 취소 된 후 입금을 해주셨을 경우


      이로 인해 배송이 많이 지연될 수 있으니 꼼꼼한 확인 부탁드립니다 :) !!

     
  • 입금문의

    현금영수증 발행받을 수 있나요?

   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하며,

    문의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발행받으실 연락처 및 사업자번호 전달 부탁드립니다 :) !

  • 입금문의

    금액을 다르게 입금했어요.

    금액을 다르게 입금해주신 경우 자동 입금확인이 안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ㅠㅠ


    주문 금액보다 더 입금했을 경우 문의게시판,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입금 확인 및 차액 환불 진행해드리며,
    주문 금액보다 덜 입금했을 경우 차액 입금 후 문의게시판,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입금 확인 처리 해드립니다 !


    또한 여러개의 주문건으로 주문 후 금액을 한번에 입금해주시는 경우도 꼭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!